김예원 이야기

'로맨스타운' 뚜 김예원 '생활애교 9종 세트' 직찍 공개

청석회원 2011. 7. 14. 09:53
728x90

'로맨스타운' 뚜 김예원 '생활애교 9종 세트' 직찍 공개

 

 배우 김예원의 애교가 돋보이는 촬영장 직찍 '생활애교 9종 세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들은 그동안 KBS 2TV 드라마 '로맨스 타운'을 촬영하면서 대기 시간에 '뚜' 김예원의 일상을 담은 것이다. 소파에 앉아 도도한 표정을 짓기도 하고 큰 부채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의 싸인을 받아 자랑하는 등 김예원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김예원은 컵이나 사탕, 카메라 등을 이용해 귀여운 표정을 지어 개구쟁이 같은 면모를 뽐내 평소 볼 수 없었던 '김예원표 생활애교'를 자랑했다.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로타미존. 귀엽다" "막방이면, 뚜는 베트남 돌아가요?" "귀

 

여움까지 갖춘 매력덩어리. 보고 싶을 거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원의 소속사측은 "촬영 내내 밝고 명랑함을 유지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촬영 스태프들이 극중 뚜의 말투를 따라 하는가 하면, 배역 베트남식모 뚜와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아 왔다"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반쪽 밖에 남지 않은 1등 당첨 복권의 당첨금 수령 여부와 앞으로 식모들의 행방, 1번가의 러브라인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늘(14일) 20부를 끝으로 종영한다.

 

[TV리포트 장영준 기자]